낙서장

범죄 예방을 위한 가이드(장기거래를 위한 범죄)

이찬조 2012. 8. 6. 09:52

속보 : 신종 범죄 조심(인신매매를 위한)

 

이게 사실일까요?

요즘 납치가 상당히 빈번합니다. 보통 조선족이 한국 젊은 남녀를 노립니다.

인신매매인데요. 어디 가게에 파는 게 아니라. 장기매매를 합니다.

 

얼마 전 수원에서 토막살인사건 났죠? 그것도 장기매매의 일종입니다.

잡아서 기절시킨 후 바로 작업해서 몸 안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아이스박스에 넣고 공급됩니다. 외국인노동자들 특히 조선족들이 국내로 들어오기 시작한 이후부터 갑자기 늘었습니다.

 

보통 중국이나 동남아로 장기가 팔려가는데 사람 한 명당 1억이 넘게 장기가 나옵니다. 그래서 돈이 궁한 그쪽나라 사람들이 알선을 하고 작업을 합니다.

 

납치의 주된 수법은

1. 도움을 요청한 납치 ===할머니들이 어디로 데려다 달라고 합니다. 그리고 고맙다며 음료등을 주는데 절대로 먹으면 안됩니다.

2. 화를 돋우는 납치 === 보통 길가나 지하철, 버스안이 많은데 화났다고 따라가면 큰일납니다.

3. 스토킹 납치 === 평소 다니던 길에 혼자 귀가하는것이 판단되면 2,3인이서 작업을 합니다. 조심하세요.

4. 상품 싸게 판다며 가게로 유도하는 납치 === 여성들 특히 주부들이 잘 따라갑니다. 조심해야합니다.

5. 자신이 경찰임을 가장한 납치 === 휴대폰으로 위치를 묻고 조사에 도움을 달라고 합니다. 위치를 알려주면 인신매매단들이 바로 옵니다. 큰일납니다.

6. 취업알선 납치 === 가출 청소년들이 타켓이고 무직자들, 노숙자들 상당히 여기에 많이 끌려갑니다.

7. 택시합승 납치 === 요즘 시대에 택시합승 안하죠? 합승요구하면 바로 내리셔서 번호판 일단 적으시고 다른 택시를 타십시요. 합승자가 동일범입니다.

 

주위 아시는 분들께 얘기해서 미연에 방지 할 수 있게 해주세요.